창원콘서트 갔다왔습니다.
성리님 현장에 보니 너무 반갑고
그동안 노력한 모습보니 감동입니다.
너무 무리하지 않았음 합니다.
현장에서 애쓰시는 성리학자식구들
감사드립니다.
현장에서 뛰지는 못해도 음원독려등
응원하겠습니다.
많이 웃고 행복한 날이였습니다.
다음검색
창원콘서트 갔다왔습니다.
성리님 현장에 보니 너무 반갑고
그동안 노력한 모습보니 감동입니다.
너무 무리하지 않았음 합니다.
현장에서 애쓰시는 성리학자식구들
감사드립니다.
현장에서 뛰지는 못해도 음원독려등
응원하겠습니다.
많이 웃고 행복한 날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