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잔망 성리 님~💜
성리국의 충실한 성리학자
다구지기 인사드립니다^^
위에 제목은 우리딸이 전해달라고 한 말입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어제 창원콘 끝나고 집에 들어가니..
딸
엄마~ 성리삼촌 콘서트 잘보고 왔어?
근데 ...할머니가 성리삼촌 혼낼거래~
엄마
왜?
딸
엄마가 늦게와서~
ㅡ.ㅡㅋ
딸
엄마~ 성리삼촌 너무 좋아하지마
엄마
ㅇㅇ 아~ 엄마는 이세상에서 우리딸을 가장 사랑하지~ 성리 삼촌은 두번째야~
우리딸이 당연히 엄마한테는 첫번째야!!😅
죄송합니다~ 성리님~
성리 님은 저한테는 2순위입니다ㅜㅜ
그래도 섭섭해 하지 않으실꺼죠?^^
어제 창원콘 간다고
부산 집에서 새벽7시에 출발
공연끝나고 집에 오니
밤 12시 다되어 가는 시간이었네요
이러니 저..혼날만도 한거죠??
앞으로는 애들 밥은 챙겨 주고
콘서트에 출근하겠습니다 ㅜㅜ
❤️🩷🧡💛💚💙🩵💜🤎❤️🩷🧡💛💚💙🩵
끝으로 성리 님~
어제 공연은 제 인생 최고의 콘서트였습니다!
이 한마디로 어제 창원콘 심사평을 마치겠습니다
^^...어디서 많이 들어본 듯한...ㅎㅎㅎ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진심으로 멋진 공연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성리 님 때문에 웃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