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성리

우리 엄마 사랑을 뺏어가지 마세요🙅‍♀️

작성자다구지기|작성시간26.06.21|조회수142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 잔망 성리 님~💜


성리국의 충실한 성리학자
다구지기 인사드립니다^^

위에 제목은 우리딸이 전해달라고 한 말입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어제 창원콘 끝나고 집에 들어가니..


엄마~ 성리삼촌 콘서트 잘보고 왔어?
근데 ...할머니가 성리삼촌 혼낼거래~

엄마
왜?


엄마가 늦게와서~

ㅡ.ㅡㅋ




엄마~ 성리삼촌 너무 좋아하지마

엄마
ㅇㅇ 아~ 엄마는 이세상에서 우리딸을 가장 사랑하지~ 성리 삼촌은 두번째야~
우리딸이 당연히 엄마한테는 첫번째야!!😅


죄송합니다~ 성리님~
성리 님은 저한테는 2순위입니다ㅜㅜ

그래도 섭섭해 하지 않으실꺼죠?^^

어제 창원콘 간다고
부산 집에서 새벽7시에 출발
공연끝나고 집에 오니
밤 12시 다되어 가는 시간이었네요

이러니 저..혼날만도 한거죠??

앞으로는 애들 밥은 챙겨 주고
콘서트에 출근하겠습니다 ㅜㅜ

❤️🩷🧡💛💚💙🩵💜🤎❤️🩷🧡💛💚💙🩵

끝으로 성리 님~

어제 공연은 제 인생 최고의 콘서트였습니다!

이 한마디로 어제 창원콘 심사평을 마치겠습니다
^^...어디서 많이 들어본 듯한...ㅎㅎㅎ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진심으로 멋진 공연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성리 님 때문에 웃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