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성리

성리님 정말 멋진남

작성자포에버성리|작성시간26.06.21|조회수77 목록 댓글 0

성리님 어제고생만이하셨지요 어제 창원콘스트에서 성리님 직접뵈어서 정말 영광입니다 정말 너무잘생겨서 어떨봐를 모러만큼 미치도록멋저어요 어제 정말 행복한시간이였어요 너무 열심히 하는모습보니 건강해칠까봐 걱정도 됩니다 어째던 건강잘챙기시고 맛난것도 만이드시고 저히들 영원히 행복하게 해주세요 정말정말 고맙고 💕 💜 💏 💙 💚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