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성리

성리님. 창원 콘서트 다녀왔어요^^

작성자오구마리|작성시간26.06.22|조회수70 목록 댓글 0

성리님 덕분에 너무 줄거운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저는 성리님 공연을 처음 봤는데요.. 너무 멋지시더라구요. 노래 춤.. 무대매너 모든게 완벽해서.. 갓 성리^^
앞으로 더 더 더 좋은 날들이 펼쳐지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건강 꼭 챙기시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