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성리

이나이에 처음~

작성자돌핀|작성시간26.06.22|조회수80 목록 댓글 0

화려한 무대위에서 세상사연을 노래하는
트롯가수는 별로 그다지 반길 마음의 여유없이 살다 어느날 보앗습니다
순수하게 진실되게 거짓없는모습으로
열정을다해 노래부르는 모습을...무명전설!
64년의 내고단한삶을 보상받는 느낌
나도모르게 눈물이 하염없더군요
그냥 고맙습니다 감사하다는 말이나오더군요 나중에 알앗지만
저또한 안동!^^ 정말 잘되길기도하며
매일 성리님의 노래들으며 행복하게
지낸답니다
부디 몸건강 챙기시길바랍니다
근데 왜?성리님 노래만들음 콧등이
찡찡할까요~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