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성리

웃는모습이 이쁜 그대~

작성자헬로키티 S|작성시간26.06.23|조회수72 목록 댓글 0

오늘도 성리님 노래를 듣고 출근했습니다.

점점 웃음이 많아지시는 성리님을 보면서 제 마음까지 뿌듯했습니다.

웃음은 마음에서 자연스럽게 생기는 것인데 요즘 성리님을 보니

그런마음인것 같습니다.

이렇게 웃는모습이 이쁘고 귀여웠나 ㅎㅎ

앞으로 자연스러운 웃음이 드러날수 있는 일만 생기시기를 바라며

옆에서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