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TO. 성리

성리 두번째 보러가요

작성자족발아즈메|작성시간26.06.23|조회수80 목록 댓글 0

서울콘서트까지 기다리지못해서 얼마전 충주에
장사도접고 가족들 모두다녀왔네요 그곳에서
반갑게도 성리님 어머님도 만나서 인사도 나누게되고
너무너무 공연 잘 보고 왔네요 항상 변함없이 응원 할게요 서울콘서트에서 다시 봐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