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더트롯쇼 사녹에서 넘넘넘 해피해피..
의상 아주아주 세련되고 머쪄용..
4번의 콘서트..안양 1시 6시
창원 1시 6시..
팬석은 전설이형이 바라보는 곳에서 오른쪽이예용..
전설이 형보느라 눈이 빠졌어용..
ㅠㅠㅠㅠ..
언제나 행복하고 건강 조심하세요.
다음검색
어제 더트롯쇼 사녹에서 넘넘넘 해피해피..
의상 아주아주 세련되고 머쪄용..
4번의 콘서트..안양 1시 6시
창원 1시 6시..
팬석은 전설이형이 바라보는 곳에서 오른쪽이예용..
전설이 형보느라 눈이 빠졌어용..
ㅠㅠㅠㅠ..
언제나 행복하고 건강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