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입인사

콘서트 후기

작성자김해성리바라기|작성시간26.06.20|조회수121 목록 댓글 37

지인손에 이끌려 몇번 다른가수 콘서트를 가보았는데 별로 흥미를 못 느꼈습니다!!그런데 무명전설에서 성리가수를 보고나서 사람들이 왜 콘서트에 가는지 그맘을 알게 되었답니다!!성리님 낼 모레 육십을 바라보는 나이에 가슴속 설렘을 느끼게 해 주어서 감사합니다^^앞으로 성리 파이팅을 외치겠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투투용미 | 작성시간 26.06.21 new 어서오세요
    환영합니다 🙆🙆
    완벽한 올라운더가수 성리 가수님 오래오래 응원해요🍑🍑
  • 작성자부산이쁘니 | 작성시간 26.06.21 new 환영합니다 🍑
  • 작성자쑤니쑤니 | 작성시간 26.06.21 new 어서오세요 ~~환영합니다
  • 작성자보석별 | 작성시간 26.06.21 new 환영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행복사랑 | 작성시간 07:21 new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