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성리님을 6년전 ""천상재회"를 넘^^ 감미롭게 부르는 모습을 보고 반했답니다
늘 맘속으로 응원을 많이 하고 있던 순간 "무명전설"에 등장하는걸 보고 심장 ""쿵!쿵"" 뛰더군요 ㅎ
성리학자 팬으로 받아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다음검색
우리 성리님을 6년전 ""천상재회"를 넘^^ 감미롭게 부르는 모습을 보고 반했답니다
늘 맘속으로 응원을 많이 하고 있던 순간 "무명전설"에 등장하는걸 보고 심장 ""쿵!쿵"" 뛰더군요 ㅎ
성리학자 팬으로 받아 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