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창원콘서트에서 가입하고 퇴근길도 보았어요 작성자진주윤|작성시간26.06.21|조회수94 목록 댓글 3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셔요?어제 가입한 노년의청춘7학년7반 아줌씨입니다가입도 하고 콘서트서열응도 하였네요아는것보다 모르는게 많아요잘 부탁드려요2026.6.2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진주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7:39 new 모두모두ᆢ반갑게 또 정스럽게환영해주심에 감사드려요모르는게 많지만열응하는데 보탤께요오늘도 ᆢ홧팅요2026.6.22. 이미지 확대 작성자리어드 | 작성시간 15:00 new 어서오세요환영합니다 작성자부산이쁘니 | 작성시간 15:39 new 환영합니다 🍑 감사합니다 작성자최강우주미녀 | 작성시간 16:00 new 성리 보유국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작성자로아밤이 | 작성시간 17:16 new 환영합니다 🍑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