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입인사

어제 창원콘서트에서 가입하고 퇴근길도 보았어요

작성자진주윤|작성시간26.06.21|조회수94 목록 댓글 33

안녕하셔요?
어제 가입한 노년의청춘
7학년7반 아줌씨입니다
가입도 하고 콘서트서
열응도 하였네요
아는것보다 모르는게 많아요
잘 부탁드려요
2026.6.2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진주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7:39 new 모두모두ᆢ
    반갑게 또 정스럽게
    환영해주심에 감사드려요
    모르는게 많지만
    열응하는데 보탤께요
    오늘도 ᆢ홧팅요
    2026.6.22.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리어드 | 작성시간 15:00 new 어서오세요
    환영합니다
  • 작성자부산이쁘니 | 작성시간 15:39 new 환영합니다 🍑
    감사합니다
  • 작성자최강우주미녀 | 작성시간 16:00 new 성리 보유국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작성자로아밤이 | 작성시간 17:16 new 환영합니다 🍑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