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번 기웃거리다 가입했어요^^ 작성자마이클초코|작성시간26.06.23|조회수64 목록 댓글 2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팬마음과 셀럽챔프에서 조용히 응원 투표만하다가가입했어요28일 서울콘서트도 가는데 티를 어찌준비해야하나마니 걱정했는데앞에분 가입인사보면서 걱정했던게 정리는되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녀(익산) | 작성시간 26.06.23 new 어서오세요~환영합니다~^^ 작성자누리 | 작성시간 26.06.23 new 어서오세요 작성자따뜻한온기 | 작성시간 00:23 new 어서오세요 반갑고 환영합니다~성리님 걸음마다 즐겁게 응원하며 함께해요~ 작성자행복사랑 | 작성시간 18분 전 new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이미지 확대 작성자소화데레사 | 작성시간 4분 전 new 환영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