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초보팬입니다
난생처음 팬까페회원에 가입하고 요즘 하루하루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있습니다~~
성리학자분들의 열정에 반했네요
그런데 요즘 회원수가 정체되어있는듯 해서 좀아쉬워서 이런생각을 해보았답니다
"1인1가입 시키기"운동을 제안합니다
저도 우리아들 며느리 모두 가입시키려고해요
한분씩만 가입시키면 2만명이 금방될거같아요
어떠신가요?
다음검색
저는 초보팬입니다
난생처음 팬까페회원에 가입하고 요즘 하루하루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있습니다~~
성리학자분들의 열정에 반했네요
그런데 요즘 회원수가 정체되어있는듯 해서 좀아쉬워서 이런생각을 해보았답니다
"1인1가입 시키기"운동을 제안합니다
저도 우리아들 며느리 모두 가입시키려고해요
한분씩만 가입시키면 2만명이 금방될거같아요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