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자수다

"1인1가입 "운동을 제안합니다

작성자나폴레옹|작성시간26.06.03|조회수749 목록 댓글 76

저는 초보팬입니다
난생처음 팬까페회원에 가입하고 요즘 하루하루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있습니다~~
성리학자분들의 열정에 반했네요

그런데 요즘 회원수가 정체되어있는듯 해서 좀아쉬워서 이런생각을 해보았답니다
"1인1가입 시키기"운동을 제안합니다

저도 우리아들 며느리 모두 가입시키려고해요
한분씩만 가입시키면 2만명이 금방될거같아요
어떠신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나폴레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네..추카추카~~
    저는지금 남편하고 마이클 영화보러왔어요
    집에 돌아가서 남편 가입시키려구요~~ㅎㅎ
  • 작성자기쁨(서울) | 작성시간 26.06.03 제가 초창기부터 내놓았던
    의견이네요.
    많이 동참하기로 해요
  • 작성자엠케이 | 작성시간 26.06.03 네^^ 노력해볼께용~
  • 작성자카사블랑카 | 작성시간 26.06.03 함께해요
  • 작성자베라 | 작성시간 26.06.03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