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밍을 해야겠어요 3단계나 하락이요 얼른 해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레모니니 작성시간 26.06.03 맨날 하는 사람만 하고
나머지 회원들은 뭐하시는가
궁굼하네요
성리 가수 사진만 보고
좋아하시지 말고 스밍이라도
하면서 이뻐해주면 참 좋겠네요 -
작성자소낭 작성시간 26.06.03 저도 핸펀 터질까봐 어제 바꿨어요. 패드 사은품으로 줘서 패드까지 부지런히 돌리고 있습니다
-
작성자폴로녀 작성시간 26.06.03 ㅅ 멜론 계속 스밍중요
-
작성자용기 작성시간 26.06.03 24시간 돌리고있어요 하루종일 듣어도 너무 좋아요
-
작성자쑤니쑤니 작성시간 26.06.03 24시간 스밍중입니다~~
학자님들 멜론 많이 가입해서 함께 스밍으로 응원했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