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자수다

누가 성리좀 말려줘요

작성자진주진모어머니|작성시간26.06.03|조회수914 목록 댓글 20

군에가기전 뽕사활동시절 어머니 노래교실에서 미친 예능감 성리때문에 모두 초토화ㅎㅎ
https://youtube.com/shorts/KTr0t1yCN2U?si=pF0Fq-jG5SF_ZmGc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파라다이스 | 작성시간 26.06.03 성리님
    노래도 댄스도 재치도
    모두 모두 만점이네요
  • 작성자장미55 | 작성시간 26.06.03 봐도봐도 자꾸 보고싶은 잘생긴 성리님 그노래소리는 자나깨나 귀가에 생생♡^♡
  • 작성자잘있나요 | 작성시간 26.06.03 깨발랄하지요 ㅎ 귀엽고 이쁘기도 하고 셕시하기도 하고 ㅋ 여러가지 모습이 있는데 다 매력있고 좋으네요 ❤️
  • 작성자장미55 | 작성시간 26.06.03 자나깨나 보고싶은 우리가수 성리님 목소리가 너무 특수합니다
  • 작성자여류시인 | 작성시간 26.06.03 이것도 웃기고
    짧은 고추도 웃기고
    볼때마다 빵빵 터지는
    예능 감각 탁월한 왕자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