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자 새내기 되어 성리 와 데이트 꼭 보고 싶었는데 오늘 처음이자 마지막 방송 을 보며
아쉬운 마음에 성리님 타라서 눈물 찔끔
그래도 성리님과 함께 했다는 마음에
행복한 시간 이었어요. 성리님 시즌3에서
만나길 기대 하면서 기다릴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루피조아 작성시간 26.06.03 오늘 저의 눈물버튼ㅠㅠㅠㅠ 꼭 만나요ㅠㅠㅠ
-
작성자엠케이 작성시간 26.06.03 저도 오늘 첨보는 방송이였는데 너무 좋았어요^^ 이제야 봐서 너무 아쉬웠어요. 성리님에게 입덕하면 입구는 있는데 출구는 없다는 말에 피식 웃으면서 잠듭니다. 성나잇^^
-
작성자젤라 작성시간 26.06.04 테토남인 멋진 남친을
떠나보내는 마음 찢어집니다
테토남이 울 때 함께 울었습니다 -
작성자블랙아이 작성시간 26.06.04
단단해 보이던 성리님이 다소 긴장한듯... 너무 많은 감정들이 들었을꺼라 생각했어요 어찌 저리 참아 내는 눈물도 가슴 저리게 하던지 듣고 보던 제마음은 오늘 또 눈물로 지새웁니다 당신이어서 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