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자수다

성리와 데이트

작성자kyj9645|작성시간26.06.03|조회수583 목록 댓글 6

학자 새내기 되어 성리 와 데이트 꼭 보고 싶었는데 오늘 처음이자  마지막 방송 을  보며

아쉬운 마음에  성리님 타라서 눈물 찔끔

그래도 성리님과 함께 했다는 마음에

행복한 시간 이었어요. 성리님 시즌3에서

만나길 기대 하면서 기다릴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루피조아 | 작성시간 26.06.03 오늘 저의 눈물버튼ㅠㅠㅠㅠ 꼭 만나요ㅠㅠㅠ
  • 작성자엠케이 | 작성시간 26.06.03 저도 오늘 첨보는 방송이였는데 너무 좋았어요^^ 이제야 봐서 너무 아쉬웠어요. 성리님에게 입덕하면 입구는 있는데 출구는 없다는 말에 피식 웃으면서 잠듭니다. 성나잇^^
  • 작성자젤라 | 작성시간 26.06.04 테토남인 멋진 남친을
    떠나보내는 마음 찢어집니다
    테토남이 울 때 함께 울었습니다
  • 작성자블랙아이 | 작성시간 26.06.04
    단단해 보이던 성리님이 다소 긴장한듯... 너무 많은 감정들이 들었을꺼라 생각했어요 어찌 저리 참아 내는 눈물도 가슴 저리게 하던지 듣고 보던 제마음은 오늘 또 눈물로 지새웁니다 당신이어서 사랑입니다
  • 작성자망고빙수(이천) | 작성시간 26.06.04 저도 처음이자 마지막 방송만봐서 아쉽네요~~
    이쁘고 멋진 성리님 또 볼수있기를 기다립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