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자수다

등업되고 첫 글 써봅니다~

작성자성냥리|작성시간26.06.11|조회수458 목록 댓글 34

오늘 아침에 보니 등업이 되었네요.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아침에 기분좋게 출근 했어요~
부천 콘서트 예매 했어요~
빨리 그날이 왔으면 좋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몬테스트라 | 작성시간 26.06.11 환영합니다♡
    함께 열씨미 응원해보아요~
    잘 오셨어요^^
  • 작성자꽃바람여인 | 작성시간 26.06.11 어서오세요
    환영합니다~^^
  • 작성자호박짱 | 작성시간 26.06.11 반갑습니다ᆢ성리님 좋은 노래듣고 힐링 하세요^^
  • 작성자나르강쥐(창원) | 작성시간 26.06.12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 작성자성냥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저도. 너무너무 반갑습니다~^^
    오늘도 홧팅 합시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