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동네마실 작성시간 26.06.12 아이돌이라고 다 잘하진 않아요 얼굴담당 노래담당 춤당당 예능담당등등 다 다르고 이래저래 다 잘하기는 힘들어요 성리니까 보컬 댄스 다 잘하는거죠 프듀에서도 노래 춤 다 A 등급
-
작성자동네마실 작성시간 26.06.12 아이돌출신은 오디션마다 퍼포먼스로 이용은 실컷하고 결국은 점수는 잘 안주더라구요
미스터트롯2때가 젤 화가났어요 ㅈㅇㅈ 눈에 들어야 유리하니까 -
작성자미니킴 작성시간 26.06.12 현역가왕2에서 빨간색바지입고 무대했을때 눈에 확 들어왔었고, 김중연과함께한 정거장 노래할때 정말 멋있었는데 ~ 거기까지였고 안타까웠는데. 이번 성리 가수님께서 드뎌 그 벽을 깨주셨네요. 성리 님이라 가능했던거고 ~아이돌을 품은 트롯, 춤과 노래 둘다 완벽함, 거기다 잘생김, 착한 인성도 보이고. 대중들도 같은 마음이라 압도적 투표수가 나온거겠지요. 정말 힘들게 온 만큼 성리 가수님 앞으로 좋은 곡들 많이 받아서 대중들에게 사랑 많이 받는 최고 아티스트가 되길 바랄뿐입니다.
-
작성자헤나(서울) 작성시간 26.06.12 춤잘추고 노래 잘하면 플러스가 되야 하는데 춤잘추고 노래도 잘하는 트롯 가수가 몇없어서 그런거예요 성리 님 그래서 그게 너무 힘들었던 거였어요 이번에도 국민투표 인기 투표 매주 성리 님이 안놓치고 연속 1등 하셨기에 프로 심사단도 어쩔수 없었다 전 개인적 생각입니다만 백프로 개인적인 생가으로 우리 직계가족 들은 모두 그렇게 생각 판단 합니다
수년전 부터 억울 했습니다 ㅜㅜ
억울 함 풀어 주신 성리 님 고생 많으셨습니다
큰 가수님 으로 쭉 탄탄 대로 시길 응원 합니다 -
작성자비엔나커피 작성시간 26.06.12 다녀왔어요.
성리님의 저 발언이 굉장히 의미있다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