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캡처한건데 성리 님 부스에 사람이 제일 많아요
왜 이렇게 제가 흥분되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장미55 작성시간 26.06.18 크루즈 콘서트는 첨 듣고 어머 정보가 너무늦구나하고 한탄합니다
-
작성자천일홍 작성시간 26.06.19 역시 성리님이 최곱니다 .저도 대전 8월1일 손꼽아 기다려요 응원 열심히 하겠습니다~~
-
작성자오스타 작성시간 26.06.20 오늘 창원 1시 부스앞 풍경 성리님과 한별님 도착해서. 팬분들과 인사 하는 모습 완전 대조적 이었어요 옆은하는팬들은 줄서서 동그랗게 만들고 한별님과 팬분들 얼굴 다보이게 대화 하는 모습 부러웠어요
-
작성자생애최초입덕 작성시간 26.06.20 넘 행복하네요 울 성리님 인기 짱
-
작성자라일락한다발 작성시간 26.06.21 new
학자님들 성리님 축하드리고요 함게할수 있어 너무 행복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