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안양콘서트의 감동과 여운이 시간이 갈수록 더 크게 느껴지네요♡
지원봉사자 모집글은 늦게봐서 신청은 못했지만 [신청안했어도 부스에 오셔서 적극적으로 카페가입에 도움을 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지역장님의 게시글을보고 용기내어 참여했어요^^.
많은 분들이 카페가입하신다고 부스앞에서 남녀노소 핸드폰을 내미시는데 진짜 기분이넘좋고 에너지 뿜뿜되고 가슴이 뜨거워졌습니다. 😍
서울은 안양보다 더 많은분들이 오실텐데 뜨거운 날씨에 대기없이 짧은시간에 휘릭 처리해드리면 좋을것 같아서 느낀점 대략 써보면요🤣
가입자원봉사자 수가 많으면 좋을것 같구 마음만으로 충분히 잘하실수 있지만
핸드폰기종도 넘 다양해서 능숙하게 잘사용하실수있는분 ,
가입방법관련 카페공지 잘습득하셔서 여러 상황에 모두 대처 가능하신 분 (메일가입부터 해드려야되는 경우 등),
등업신청방법숙지 (등업신청합니다만 쓰시면 끝!)하신분 필요할것 같구요~
카페닉네임 정하기어려워하시고 중복많아서 닉네임추천 은근 많이 필요했어요~
카페가입 후 어떻게 접속하는지 잘모르시는 분들 많아서 홈화면에 추가해주심 좋겠구요~
낯선이에게 핸드폰 맡겨주시고 학자가 되어주시는 귀한 마음과 정성에 감사함을 담아주시구요~
가입선물로 응원봉 없냐고 문의주신분,기존 가입자는 아무것도 안주는지 문의주신분 등 다양한 요구와 문의가 있으니 친절하게 잘 대응하시면 좋을것 같아용~
가입해드리는동안 부채질해주시던 어르신, 봉사자들 먹으라고 요구르트 사다주고가신 분 등 감사한분들 많았고 뭔가 하나라도 도움이 되고 있다는 느낌만으로도 즐거웠습니다.
그리고 피치색 넘 이뿌다묘 옷 어디서 사는지 문의주신 분들 많아서 팬덤색도 넘 뿌듯했어요^^
많이 많이 참여하셔서 함께 감동도 느끼고 즐겨보세욤♡❤️🩷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나미 작성시간 26.06.14 무더운 날씨에 수고하셨슴다
고맙습니당~♡♡ -
작성자반짝반짝 작성시간 26.06.14 현장에서 봉사하며 애써주신 학자님들 모두 감사드려요~~♡
-
작성자알랑가몰랑몰랑 작성시간 26.06.14 다들 한마음 한뜻이었던 무전 첫콘이었습니다. 날씨만큼 열정도 뜨겁고 , 좋은 기운으로 담 콘에서도 화이팅!
-
작성자가을이오면 작성시간 26.06.14 생생한 후기글 잘읽었습니다
기분좋은날 즐기고오세요~~ -
작성자Michelle(서울) 작성시간 26.06.14 굉장히 중요한 말씀이시네요. 현장 경험을 상세히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능력있고 대처 빠르신 학자님들께서 지원 많이 해주시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