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젯밤 공연 팬미팅 다 끝나고..
옆에 함께찍은 조카는 지우고 ..ㅎㅎ
조카를 지웠더니 손이 부자연스러워서 다시 고쳤어요 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퐁당성리 작성시간 26.06.19 와 우리가수님
어느별에서 온거죠?
너무 이뻐요♡ -
작성자꽃바람여인 작성시간 26.06.19 왕관과 목걸이 하니 꽃미모 더 돋보이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빛성리(화성) 작성시간 26.06.19 아...내 남좌 무지 행복했겠당!
왕관 쓴 미모는 더 말 할 것 없고
싸인도 멋지고. 시아님 부럽네요 -
작성자찐명품 작성시간 26.06.19 멋지고 빛납니다.울 가수님 잘생긴 얼굴 많이 담아 행복한 귀가 되세요
감사 합니다 -
작성자황금사과 작성시간 26.06.19 아이구 부러워죽겠네요♡
성리님은 너무 이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