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자수다

자랑♡

작성자시아|작성시간26.06.19|조회수1,160 목록 댓글 28

어젯밤 공연 팬미팅 다 끝나고..
옆에 함께찍은 조카는 지우고 ..ㅎㅎ

조카를 지웠더니 손이 부자연스러워서 다시 고쳤어요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퐁당성리 | 작성시간 26.06.19 와 우리가수님
    어느별에서 온거죠?
    너무 이뻐요♡
  • 작성자꽃바람여인 | 작성시간 26.06.19 왕관과 목걸이 하니 꽃미모 더 돋보이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빛성리(화성) | 작성시간 26.06.19 아...내 남좌 무지 행복했겠당!
    왕관 쓴 미모는 더 말 할 것 없고
    싸인도 멋지고. 시아님 부럽네요
  • 작성자찐명품 | 작성시간 26.06.19 멋지고 빛납니다.울 가수님 잘생긴 얼굴 많이 담아 행복한 귀가 되세요
    감사 합니다
  • 작성자황금사과 | 작성시간 26.06.19 아이구 부러워죽겠네요♡
    성리님은 너무 이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