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만능캐작성시간26.06.19
아는 지인이 스스로 가입한다고 전화와서 질문에 결승1차 미션곡있는데 뭐냐고 물어보네요.순간 갑자기 저도 생각이 안나서 검색ㅋㅋ.그리 열심히 봤는데 보고 또봤는데 갑자기 멍~.나이가 나이인지라ㅋㅋ.우리 카페는 허수가 없는 찐팬들만 있는거 인정ㅎ.앞으로 콘이나 행사에서 많이 늘거예요!!
작성자달려라 하니작성시간26.06.19
저도 어떤 분 펜가페 가입 시킬 때 결승전 1차곡이 무엇인지 질문이 있길래 잘 모르는 사람은 그 질문에 어려울 수 있겠다 생각했어요. 성리 가수님이 무명전설에서 처음 부른 노래라던지 결승전곡이라던지 등으로 질문하먄 좋을 듯 하겠단 생각이 들었어요. 암튼 학자님들 화이팅^^
답댓글작성자블루레인작성시간26.06.19
가입절차를 대중이 어렵게 느끼면 어쩌나요.. 일반 대중들은 1차 2차 굳이 기억하는분들 그렇게 많지 않을거예요. 가수님 노래를 좋아해서 응원하다가 천천히 알게되는 분들도 계시거든요.. 질문도 쉽게 해주시고 편하게 다가오도록 문을 활짝 열어주시면 좋겠습니다
작성자etranger작성시간26.06.19
저는 예전부터 다음메일을 쓰고 있던터라 메일로 바로 가입을 했는데 정말 어려운가봐요ㅠ 가입하고 나서 정회원을 어떻게 하는지 몰라 시간이 좀 걸리기는 했는데요. 근데 모두들 가입 자체가 어렵다고들 하니 뭔가 개선해야 할 것 같네요. 다른 곳에서도 카페 가입을 해보질 않아서 더 쉽게 가입이 되는 건지도 잘 모르겠고요. 암튼 성리 님 만나는 게 이렇게 어려우면 수정하는 게 맞는데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