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들어 성리님 덕질 계속하고있는데
저는 언제쯤 성리님 보러갈수있을까요?
성리학자 누님들도 성리님 한테 미치셨는데 남자인 저는 ㅎㅎ 진짜 무명전설 이란프로그램으로 성리님을 알게되어 정말 힘이납니다.
행사또는 먼지역에서 하는 콘서트는 못가지만 제지역인 수원 그리고 옆동네인 부천은 가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민아 작성시간 26.06.19 오~선배학자님 이시다.
반갑슴데이~ -
작성자경eㄹr9 작성시간 26.06.19 오모나 수원에 남자팬이 계시다니%~~환영합니다~^^
저도 수원이에요^^ -
답댓글 작성자박땡땡 작성시간 26.06.19 수원발 단버에 쭈니님 같이타면 재미지겠어요
-
작성자한깔끔 작성시간 26.06.19 네! 너무 너무 좋아져서 강쥐들이랑
산책도 하고 열응하며 씩씩합니다.
화이팅! -
작성자도비 작성시간 26.06.19 쭈니님 평일에 사녹은 신청을 못하시려나용? 남팬분 진짜 희귀희귀해서 성리님 한테 얼굴도장 쾅!! 찍을 수 있는데ㅠㅜ 근데 동숲 쭈니에요 이름에서 따온 쭈니에요? (궁금ㅎ) 성리님 덕질 열심히 같이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