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자수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작성자HO Agnes|작성시간26.06.19|조회수761 목록 댓글 28

어제 저녁 6시30분쯤 영등포 롯데백화점 닥터하스킨 매장을 방문했었습니다.
성리학자라고 하고 화장품 구매를 했습니다.
제가 간 시간이 저녁시간으로 하루종일 성리학자라고 구매온 사람 중 네 번째라고 했습니다.
생각보다 오시는 분이 적다고...

성리 가수님 친필 싸인이 든 사진이 토요일 도착인데 그 백화점 매장에 50장 배정 받았다 하면서 이름 써놓고 가면 집으로 보내주겠다 약속 받았습니다.

그런데 우리 성리학자님들께서 온라인 주문들을 하시어 그런 것인지 오프라인에 구매하시는 성리학자분이 너무 적은 것 같아서 어떤 것이 더 광고 효과를 보는 것일까 궁굼해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리씨 | 작성시간 26.06.19 이 제품 넘 좋아요. 일단 쿠션 2개 해서 53000 원 맞추니까 다른 선물도 받을수 있고요. 강추요.리필 한개 더 있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허브사랑별 | 작성시간 26.06.19 아직 정식 광고가 나오지 않아서일 겁니다. 우리 학자님들이 누구입니까? 우리 가수님을 위해서라면 발 벗고 나서는 열정이 있으신 분들입니다. 조금만 기다리면 정식으로 광고가 나오면 그때부터 요띵 할겁니다.
    화이팅!!!!
  • 작성자송송26 | 작성시간 26.06.19 저도 쿠션 젤 먼저 주문했어요~
  • 작성자나이고싶다 | 작성시간 26.06.19 저희 동네는 오프라인이 없어서 못가서 온라인으로 구매 했어요~~
  • 작성자선한번짐 | 작성시간 26.06.19 집근처 오프라인 매장이 없어서 어디서 사야하나 고민하고 있었는데
    Ho Agnes님 글 올려주신 덕분에 영등포점 롯데백화점에 전화로 구매했네요
    메니저님이 제품설명 잘해주시고 친절하시더라구요 전화라 길게 할순없었지만..
    성리 님 친필싸인 사진하고
    샘플 이것저것
    보내 주신다하고
    아 그리고 택배비도 그냥 안받으시겠다고^^
    일단 성리 님 픽하신거
    리멤버 세럼 하고
    화이트 앰플 이렇게
    구매 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