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창원콘 갈때 피치색 티셔츠에 하의는 어떤게 나을까요? 청바지? 검정? 흰색? 소소한 고민이네요 ㅎ
다리가 안 예뻐서 반바지는 패쑤입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만능캐 작성시간 26.06.19 아이보리나 화이트가 이쁘긴한데 낼 비소식있어서요
-
작성자여류시인 작성시간 26.06.19 하얀 바지가 제일 깔끔하고
예쁘긴 하더라구요,
여름 이니까 하얀 바지가 더 시원해 보이기도 하구
세련되 보이더라구요,
학자님들 입은 것 보니, -
작성자그레잇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모든 분들 답변 감사합니다. 흰바지 예쁠것 같은데 내일 날씨도 그렇고 연청 입겠습니다 🍑🍑
-
작성자누리용인 작성시간 26.06.19 청바지 입죠
-
작성자누리용인 작성시간 26.06.19 전 청바지 입고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