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자수다

피치색 티에 하의는?

작성자그레잇|작성시간26.06.19|조회수700 목록 댓글 32

내일 창원콘 갈때 피치색 티셔츠에 하의는 어떤게 나을까요? 청바지? 검정? 흰색? 소소한 고민이네요 ㅎ
다리가 안 예뻐서 반바지는 패쑤입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만능캐 | 작성시간 26.06.19 아이보리나 화이트가 이쁘긴한데 낼 비소식있어서요
  • 작성자여류시인 | 작성시간 26.06.19 하얀 바지가 제일 깔끔하고
    예쁘긴 하더라구요,
    여름 이니까 하얀 바지가 더 시원해 보이기도 하구
    세련되 보이더라구요,
    학자님들 입은 것 보니,
  • 작성자그레잇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모든 분들 답변 감사합니다. 흰바지 예쁠것 같은데 내일 날씨도 그렇고 연청 입겠습니다 🍑🍑
  • 작성자누리용인 | 작성시간 26.06.19 청바지 입죠
  • 작성자누리용인 | 작성시간 26.06.19 전 청바지 입고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