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노래 처음 들을 때 부터 개사를 해서 부르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네요..
그래서 모나리자 영상에 댓글 다는 곳마다 올리고 다닙니다..
성~리성리성리성리 나의사랑/☝️
햇~살같이 빛이나는 모나리자/☝️
성~리성리성리만을 바라보는/☝️
난 성리만의 좋은 학자니까!
💕🍑💕🍑💕🍑🤞
다음검색
이 노래 처음 들을 때 부터 개사를 해서 부르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네요..
그래서 모나리자 영상에 댓글 다는 곳마다 올리고 다닙니다..
성~리성리성리성리 나의사랑/☝️
햇~살같이 빛이나는 모나리자/☝️
성~리성리성리만을 바라보는/☝️
난 성리만의 좋은 학자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