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자수다

모나리자 (응원 *쏭*으로 부르자~)

작성자박하사탕|작성시간26.06.19|조회수514 목록 댓글 20

이 노래 처음 들을 때 부터 개사를 해서 부르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네요..
그래서 모나리자 영상에 댓글 다는 곳마다 올리고 다닙니다..

성~리성리성리성리 나의사랑/☝️
햇~살같이 빛이나는 모나리자/☝️
성~리성리성리만을 바라보는/☝️
난 성리만의 좋은 학자니까!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딴이 | 작성시간 26.06.19 진짜 짱입니당 귀에 딱 달라붙네요
  • 작성자하늘겅주 | 작성시간 26.06.19 최고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늘푸른 | 작성시간 26.06.19 응원구호보다 음원송이 좋을것 같다 생각해서 al한테 여러번 받아봤는데 신통치 않더라구요
    요거요거 딱입니다 똑띡이시네요
  • 작성자예리나 | 작성시간 26.06.19 햇~살같이 빛이나는 성리학자
    하면 더 좋을꺼 같아요ㅋㅋ
    노래가 너무 좋아요^^
  • 작성자북두칠성 | 작성시간 26.06.19 응원가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