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자수다

내일 창원으로 오세요~^^

작성자피치은지|작성시간26.06.19|조회수829 목록 댓글 27

가수님도 무대 잘하시라고
응원오시는 학자님들 목청높여 응원 잘 하시라고 우리 응원 해드립시다
비소식도 있구요 제가 마음이 싱숭생숭 하녜요....ㅎ
저는 창원시민 아닌 울산시민 ㅋ
지금은 대동단결 할 때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잉냐.머니 | 작성시간 26.06.19 낼 비가 오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뿐입니다.
  • 작성자늘푸른 | 작성시간 26.06.19 성리 님 소늘이밤 광란의 떼창 불러주세요
  • 작성자그레잇 | 작성시간 26.06.19 제 느낌이 오후쯤 그칠 것 같아요 ㅎ
  • 답댓글 작성자피치은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뉴스에 오후에 그친데요~^^
  • 작성자열무 | 작성시간 26.06.19 학자님들 잘다녀오세요 낼일비가온다고하니 성리왕자님 열응 기살리고 오세요 학자님들 열응 할께요 감동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