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자수다

낼 모나리자 학자가 태어나는 날

작성자뺑덕어멈|작성시간26.06.19|조회수785 목록 댓글 34

안콘에 이어 창원콘 직관위해 예매했는데갑자기 집안 사정이 생겨
성리특별시 멋지군 빠지면 못나오리
매력5조5억번지 설콘을 기다리며..
낼 태어날 모나리자가 나보다 예쁘면 어떡하지 질투나는데..했다가
안되지 넘사벽으루다가 이뻐야 많은 사람들한테 사랑받지
낼 하루종일 메론밭에서 안돌아올 예정

일일이 유툽 음원 인증은 못하더라도 저처럼 드러나지않게 보이지 않는곳에서
응원에 동참해주시는 학자님들
먼저 솔선수범하셔서 앞에서 이끌어 주시는 학자님들
눈에보이는 또 보이지않는 경쟁구도가
사람의 감정을 참 들었다 놨다 지치게도하고 즐겁게도 하지만
우린 누구닷!!!
무대에서 숨만쉬고 서 계시는것 자체만으로도 비교불가! 대체불가! 인
가수님으로인해 모두 성리화가 되어가는
성리학당의 운명공동체!!!
힘들고 어렵고 서운하고 속상한 일은 같이 나누고 입 찢어지게 즐거운 일은 다같이
소리질러!!!
전투를 돌며 고생하시는 성리님을 위해
무대에서 대신 노랠 불러드릴순 없고
내가 할수있는 일이 뭐가 있을까?
한사람이라도 더 복숭아 티샤쓰 입은 사람들로 콘장을 채워 오늘 이밤~~~
딱!!! 함성소리로 채우기위해 지난번엔 가족과 사돈네랑 갔는데 이번엔 옆집 뒷집
모두 섭외해서 미니버스 빌려갑니다
성리 특별시 입성하믄 아직 콘 직관 못하신 분들위해 리얼 생생후기 남겨볼께여~~
그럼 전 낼 태어날 우리 모나리자를 위해
사골 미역국을 끓여야 해서리~~

성리보유국에 국적을 두고 살고있는
리학자라서 행복합니다
학자님들 사랑합니다
only 김성리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뺑덕어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성리특별시 다녀와서 후기 남길께여~~복숭아 티샤쓰 위력을 지대로 보여줄테닷!!
  • 작성자보성영 | 작성시간 26.06.19 어쩌면 이렇게 글솜씨가 좋으시대요 이런분이 같은 성리 학자라서 어깨가 으쓱 이내요
  • 작성자보성영 | 작성시간 26.06.19 어쩌면 이렇게 글솜씨가 좋으시대요 이런분이 같은 성리 학자라서 어깨가 으쓱 이내요
  • 작성자강남미녀 | 작성시간 26.06.19 마음이 뭉클해집니다 모두 하나되어 뒤에서 열심히 응연해요 다 한마음입니다♡
  • 작성자윤숙 | 작성시간 26.06.19 역시 닉네임 지대루구먼유.
    학자님으로 인해 오늘 이밤 행복 바이러스 솔~솔 퍼집니다.
    멋진 모나리자 잉태를 기원하며 고~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