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혼자만의. 웃음코드 인지
모르겟어요~~
성리님 크루즈 에서
왕관 쓴 사진 보고
너무 이쁘다 고
댓글이 쫙 잇는데
그중 한 댓글이
사랑스러워 ~
딱 이렇게 한줄 잇는 댓글 로
성리님 햇던 맨트
오버랩 적혀 잇으니까
여기서 정말 기분좋게
웃음 빵 터졋어요 ~
아 너무 웃음이 나오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알지성리 작성시간 26.06.19 오~~~ 왕관도 쓰셨구낭~ㅋ
갈수록 더 조각미남이 되시네요~^^ -
작성자효주맘 작성시간 26.06.19 전설 1등 하구 못 써본 왕관 한 풀었네요^♡^
요렇게 이쁜걸; -
작성자실크 작성시간 26.06.19 어떠케 저리 사랑스러울수가 있나요~궁금하네요~ㅎ
-
작성자알리은 작성시간 26.06.19 오직성리님 책 멋지게 쓰세요 저번에도 말씀 하셨어요 책으로 엮으신다고요
-
작성자리치골드 작성시간 26.06.19 ㅎㅎㅎ
오늘 공카 분위기 넘 좋아요
학자님들 웃으시는 댓글들에
절로 행복해 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