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자수다

너무 웃겨요~~

작성자우리기쁨|작성시간26.06.19|조회수1,149 목록 댓글 23

저혼자만의. 웃음코드 인지
모르겟어요~~
성리님 크루즈 에서
왕관 쓴 사진 보고
너무 이쁘다 고
댓글이 쫙 잇는데
그중 한 댓글이

사랑스러워 ~
딱 이렇게 한줄 잇는 댓글 로
성리님 햇던 맨트
오버랩 적혀 잇으니까

여기서 정말 기분좋게
웃음 빵 터졋어요 ~
아 너무 웃음이 나오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알지성리 | 작성시간 26.06.19 오~~~ 왕관도 쓰셨구낭~ㅋ
    갈수록 더 조각미남이 되시네요~^^
  • 작성자효주맘 | 작성시간 26.06.19 전설 1등 하구 못 써본 왕관 한 풀었네요^♡^
    요렇게 이쁜걸;
  • 작성자실크 | 작성시간 26.06.19 어떠케 저리 사랑스러울수가 있나요~궁금하네요~ㅎ
  • 작성자알리은 | 작성시간 26.06.19 오직성리님 책 멋지게 쓰세요 저번에도 말씀 하셨어요 책으로 엮으신다고요
  • 작성자리치골드 | 작성시간 26.06.19 ㅎㅎㅎ
    오늘 공카 분위기 넘 좋아요
    학자님들 웃으시는 댓글들에
    절로 행복해 지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