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OST를 울 가수님만 한게 아니었군요 ㅜ
두곡다 좋으네요
둘다 울 가수님이 불렀어도 좋았을건데(욕심이 많은가?3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섬지기 작성시간 26.06.19 강짱 낼은 리스트대로 해야죠
경연땐 스트리밍 합계 점수 산정되어서 그랬을거구요 -
답댓글 작성자혜전 작성시간 26.06.19 강짱 멜론 음원순위 말하는건데
혹시 유튭영상조회 말씀하시는건가요? -
답댓글 작성자전설이닷^^ 작성시간 26.06.19 이건 경연이 아니여서...
그렇기 땜에 오늘 이 밤이랑 모나리자 두 곡은 꼭 들어가야죠^^ -
작성자누나가간다 작성시간 26.06.19 우리가수님은. 댄스도 좋지만 발라드도 역시나 잘하세요
너무 감성을 자극시키죠 ᆢ
발라드 많이 불러주셨음 좋겠어요 -
작성자이호이 작성시간 26.06.19 24시간 1곡만 스밍해도 조회수 포함된다는 거 잘못된 소문이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