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자수다

근데... OST

작성자일산마녀|작성시간26.06.19|조회수1,352 목록 댓글 34

드라마 OST를 울 가수님만 한게 아니었군요 ㅜ

두곡다 좋으네요

둘다 울 가수님이 불렀어도 좋았을건데(욕심이 많은가?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섬지기 | 작성시간 26.06.19 강짱 낼은 리스트대로 해야죠
    경연땐 스트리밍 합계 점수 산정되어서 그랬을거구요
  • 답댓글 작성자혜전 | 작성시간 26.06.19 강짱 멜론 음원순위 말하는건데
    혹시 유튭영상조회 말씀하시는건가요?
  • 답댓글 작성자전설이닷^^ | 작성시간 26.06.19 이건 경연이 아니여서...
    그렇기 땜에 오늘 이 밤이랑 모나리자 두 곡은 꼭 들어가야죠^^
  • 작성자누나가간다 | 작성시간 26.06.19 우리가수님은. 댄스도 좋지만 발라드도 역시나 잘하세요
    너무 감성을 자극시키죠 ᆢ
    발라드 많이 불러주셨음 좋겠어요
  • 작성자이호이 | 작성시간 26.06.19 24시간 1곡만 스밍해도 조회수 포함된다는 거 잘못된 소문이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