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이거 신청하신분 계실까요?
참가하고싶은데 팀으로 신청해야하네요..
참가하신분계시면 저도 함께 가능할지~~~~??
또는 함께 하실분계시면 댓 달아주시고. 같이 참여 해보실까요?
잘 못치더라도 가수님 이름으로 참가 한다는것 자체가 의미 있을것같아서 용기내어 글 올려봅니다!
6월 21일 일요일 23시 45분이. 마감이니
그전에 해보 아요~^^
제 핸디는 음...평균 15. 위아래 왔다갔다합니다^^;;
3명 필참. 1~2명 후보선수필요
합의. 5명 되야합니다
첨부파일 넣어드립니다
가입일자나오는 사진과
본인 핸디 확인가능 사진이 필요합니다
스탭분이 확인만해주시면 자료 요청드릴테니
준비 부탁 드릴께요~~
(폰이나 메일 또는 오픈챗으로 받을께요)
미리 준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미 작성시간 26.06.20 갑자기 조건이 신청일보다 팬카페 먼저 가입한 으로 바꿨네요.
핸디15면 잘치시네요
핸디가 안되서 자격미달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둘리 작성시간 26.06.20 핸디는 몇개까지 자격있는거예요?
그럼 저두 자격미달같아요 -
작성자사미 작성시간 26.06.20 후보로 참가신청 가능합니다.
-
작성자투모 작성시간 26.06.20 성리님 위하여
신청하고싶어요 ㅋㅋ -
작성자튼튼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경기후보접수이네요..가입일자는 후보선수 접수에는 공지내용은 없는것같아요 ..최소인원이 5명은 되어야 접수가능 할것같아요. 신청하시고 싶은분 계시면
저에게 오픈챗 주시면
신청양식 받아서 접수해보겠습니다
스탭분들돚답변이없고 메일도답변이 없으니 일단 질러 볼께요!
https://open.kakao.com/o/sw8qLnAi
제 오픈챗 입니다. 개인정보이다보니 게시글이나 댓글에 올리지않고 따로 해야해서 챚 으로 하는점. 문제된다면. 이야기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