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자수다

나주 혁신도시 가로등 베너

작성자차돌캔디|작성시간26.06.20|조회수1,026 목록 댓글 23

새벽에 나주혁신도시
지나가는데 무명전설 탑7
가로등 베너가 걸려있네요.
너무 반가웠습니다,,
성리 1대 전설 님 1순서로
~~*
전라. 광주 주변 곳곳에 걸린모습
보고싶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나이스 | 작성시간 26.06.20 차돌캔디 차 동호회처럼 성리학자 스티커 있음 좋겠어요ㅋ 차에 붙이고 다니게ㅋㅋ만나면 반갑게 인사~~
  • 답댓글 작성자차돌캔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나이스 오~ 좋은생각 입니다 ,,,
    만나면 반갑게 인사해요^^
  • 작성자엔젤성리 | 작성시간 26.06.20 아 진짜 실감이 나네요
    기다리기정말 힘들어요 ㅠ
  • 작성자이야 | 작성시간 26.06.20 전,서콘일주일,기다려지네요,,우리모두,,열응
  • 작성자래워니 | 작성시간 26.06.20 홧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