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자수다

창원으로 출발~~~

작성자피치은지|작성시간26.06.20|조회수1,120 목록 댓글 94

비가오나 바람이 부나
성리 가수님 만나러
부산.울산팀 출발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태화강 | 작성시간 26.06.20 비가와서~
    조심조심 해서 단녀오세요 ~
    울가수님과 행복한 시간 추억 마니 만드세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mermaid | 작성시간 26.06.20 경상학자님들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달달구리 성리 | 작성시간 26.06.20 램핑버스만 봐도 뭉클합니다.
    오늘은 성은이 성리한날..
  • 작성자알록새 | 작성시간 26.06.20 성리님은날씨의요정같아요
    하루종일내린다고했는데
    깜쪽같이멎었어요
    저는대구콘을예매했어요
    한여름이라비걱정도돼지만
    날씨요정님이지켜주실듯ᆢ창원도
    가보고싶었는데한번도안가본곳이라
    혼자서는용기가나지않아서
    포기했어요
    창원가시는학자님들잘다녀오세요
    멋있는성리님눈에담아오세요

  • 작성자베네리 |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학자님들
    성리 님이 얼마나 좋아하실까요?
    학자님들 최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