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오나 바람이 부나
성리 가수님 만나러
부산.울산팀 출발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mermaid 작성시간 26.06.20 경상학자님들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달달구리 성리 작성시간 26.06.20 램핑버스만 봐도 뭉클합니다.
오늘은 성은이 성리한날.. -
작성자알록새 작성시간 26.06.20 성리님은날씨의요정같아요
하루종일내린다고했는데
깜쪽같이멎었어요
저는대구콘을예매했어요
한여름이라비걱정도돼지만
날씨요정님이지켜주실듯ᆢ창원도
가보고싶었는데한번도안가본곳이라
혼자서는용기가나지않아서
포기했어요
창원가시는학자님들잘다녀오세요
멋있는성리님눈에담아오세요
-
작성자베네리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학자님들
성리 님이 얼마나 좋아하실까요?
학자님들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