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성리님 굿즈 AI한테 만들어달라고 했어요~넘 멎있쥬^^ 작성자박숙희|작성시간26.06.20|조회수961 목록 댓글 4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누나가간다 | 작성시간 26.06.20 예쁘네요. 잘하셨네유ᆢ 작성자아르미썰 | 작성시간 26.06.20 다 사고 싶어요ㅠㅠ!!!! 꺅 벌써 설레네요🍑 작성자파아란사과 | 작성시간 26.06.20 어머나~잘 만드셨어요~너무 예쁘게 멋있게 잘 나왔네요~조심히 잘 감사히 모셔가겠습니다~~^^ 작성자9 영구 | 작성시간 26.06.20 왕자님 굿즈 보기만 해도 행복합니다 작성자핑크 | 작성시간 26.06.20 와우 너무 이쁘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