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리 님 네이버기사에 댓글창에 싫어요와악플을 많이 달아서 속상합니다.
왜 이렇게 심보가 고약한지 지가수 응원만 하지 왜 그러는지 이해가안되네요.인성부족.상대하기가 힘드네요.반대글을 달긴햇는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북두칠성 작성시간 26.06.20 그렇게 할일이 없었을까요?궁금하고 보고싶음 성리학자로 들어오지~~
-
작성자소낭 작성시간 26.06.20 맞아요~ 신경쓰지도 말고 거기에 대응하지도 말자구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그리고 다시 작성시간 26.06.20 악플도 공감수에 포함되서 오히려 더 도움이 되니 티치도 하지말고 무시하는게 답이라고 생각합니다
-
작성자빛과 소금 작성시간 26.06.20 상대를 공격하고 욕하는 것은 내가 열등감이 있어 모자라니까 공격하는겁니다
속상할 필요 없어요
워낙 뛰어난 성리 님이 찬사를 받으니 열 받아서 그러는데 흔들릴 필요 없어요
그럴수록 자기들 가수만 깍아 내리는거예요😡
성리 님은 워낙 춤과 노래가 탁월하니까
누가 뭐래도 비교 불가 대체불가 입니다♥️👍♥️👍♥️👍
학자님들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