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자수다

창원 1시콘서트마치고

작성자진주진모어머니|작성시간26.06.20|조회수1,089 목록 댓글 26

마지막 앵콜ᆢ
아침에 비가많이 와서 걱정했는데 그래두 10시부터 안와서다행
1시공연마치고 부산으로 고속버스타구 집갑니다 실물영접하구나니 더 가슴이 떨립니다 고소버스안에서 성리님노래들으며 출발ᆢ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라륨 | 작성시간 26.06.20 행복함 가득 안고 조심히 가세요
  • 작성자청청개골 | 작성시간 26.06.20 열정이 대단하신 학자님
    조심해서 가세요
  • 작성자빛과 소금 | 작성시간 26.06.20 행복한 고생 했습니다
    학자님들도 많이 가입하고 먼길가서 수고 하셨습니다😊😊😊
  • 작성자전설성디 | 작성시간 26.06.20 오늘은 퇴근길 일정 없었죠?
  • 답댓글 작성자진주진모어머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저녁공연마치고 한다고들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