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자수다

창콘 6시 기다리며서

작성자보라꽃향기|작성시간26.06.20|조회수692 목록 댓글 22

3시간 서있으려니 다리아파 체면불구하고 바닥에 앉아 아롱이 다롱이 예쁜학자들 구경하며 할껀 해야지 정시 하트 날려주고 다른부스에 가수님들 속속 들렸다 가시기에 같이 환호해주고 우리성리님은 언제 오나 기다립니다 1시콘 보신 학자님이 성리님 여독이 안플리신것. 같아 피곤해보인다고 해서 안오셔도돼 하고 스스로 위로합니다 이젠 들어갑니다 나올땐 성대결절 되서 나올수도 있습니다 다녀오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깔끔 | 작성시간 26.06.20 몸 잘챙기세요
    현장에서 열일하는
    학자님!들 존경스럽습니다.
    행여라도 몸 상하지 않으시길~()~바랍니다. 힘내세요!
  • 작성자성리팬 | 작성시간 26.06.20 신나게 즐기세요~
  • 작성자성리뿐 | 작성시간 26.06.20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은어송 | 작성시간 26.06.20 학자님 힘내서 으쌰으쌰! 아자
  • 작성자수원 코스모스 | 작성시간 26.06.20 성리님 피곤하실듯 ᆢ
    전설 되신후 살인적인 스케줄 ᆢ
    그리니도 행복한 비명일테니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