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곡 듣는데
넘 좋아요.
일단 스밍리스트 마지막에 넣어서 듣고있어요.
공지 나오기전까지 일단 이대로 들어볼께용.
좋아요와 댓글도 꼭 달자구용🩷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프리우먼 작성시간 26.06.20 아직 컬러링은 안나왔네요 ㅎ 넘좋아용
-
작성자빵조아 작성시간 26.06.20 어떤 분은 첫곡에 어떤 분은 마지막에 이러면 안되는거 아닌가요 어찌해야 할지요
-
답댓글 작성자러블리킹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같은 시간에 돌리는게 젤 좋은데,아직 공지가 안떴으니 임시방편으로 돌리고 있는거죠.
-
작성자polaris[서포터즈] 작성시간 26.06.20 학자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