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겁~~나 좋아요. 심장이 겁~~ 나 뛰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혜미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오늘 기필꼬 다 외우고 말꼬야 화이팅
-
작성자polaris[서포터즈] 작성시간 26.06.20 학자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난몽 작성시간 26.06.20 너무 빠른곡이라 성리님 부르기 힘들었을거같아요 노래는. 대박좋아요 벌써 리듬 다 외워가네
-
작성자난몽 작성시간 26.06.20 노래 들으며 검색 반복
-
작성자요러브 작성시간 26.06.20 리듬감 넘치며 세련되고 빠른템포로 결코 쉬운 노래가 아닙니다.
성리님의 보컬과 너무 잘어울리고 성리님만이 가능한 사랑의 노래로 인기 상승곡선 최고일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