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자수다

멜론 모나리자 듣기 클리어

작성자혜미니|작성시간26.06.20|조회수231 목록 댓글 20

노래 겁~~나 좋아요. 심장이 겁~~ 나 뛰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혜미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오늘 기필꼬 다 외우고 말꼬야 화이팅
  • 작성자polaris[서포터즈] | 작성시간 26.06.20 학자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난몽 | 작성시간 26.06.20 너무 빠른곡이라 성리님 부르기 힘들었을거같아요 노래는. 대박좋아요 벌써 리듬 다 외워가네
  • 작성자난몽 | 작성시간 26.06.20 노래 들으며 검색 반복
  • 작성자요러브 | 작성시간 26.06.20 리듬감 넘치며 세련되고 빠른템포로 결코 쉬운 노래가 아닙니다.
    성리님의 보컬과 너무 잘어울리고 성리님만이 가능한 사랑의 노래로 인기 상승곡선 최고일듯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