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 하다가 주례지하철역에 성리님 사진이 얼마나 기분이 좋은지 내려서 인증사진 한컷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제리마리 작성시간 26.06.20 네 사진만봐도
현수막만 봐도
마음이심쿵 심킁. ㅎㅎ -
작성자자수정v부산 작성시간 26.06.20 어머 반가운 소식이네요 무명전설 대박나길 바랍니다 성리님 화이팅 ~~~♡♡♡
-
작성자허브 작성시간 26.06.20 현수막만 봐도 두근두근 하네요
-
작성자바다아라 작성시간 26.06.20 부산 명지쪽엔 2주쯤 걸려있다가 지난 화요일에 빼버렸더라구요
-
작성자페이지원 작성시간 26.06.21 헉~울집앞인데 저 자리보다
주례역1번출구쪽이 사방팔방 뻥 뚤려서 다 잘 보이는곳인데 왜 저기다 달았을까요 ㅠ
선거현수막부터 모든 현수막 1번출구쪽에 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