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자수다

부산 주례동 성리님 현수막 등장

작성자오스타|작성시간26.06.20|조회수405 목록 댓글 13

운전 하다가 주례지하철역에 성리님 사진이 얼마나 기분이 좋은지 내려서 인증사진 한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리마리 | 작성시간 26.06.20 네 사진만봐도
    현수막만 봐도
    마음이심쿵 심킁. ㅎㅎ
  • 작성자자수정v부산 | 작성시간 26.06.20 어머 반가운 소식이네요 무명전설 대박나길 바랍니다 성리님 화이팅 ~~~♡♡♡
  • 작성자허브 | 작성시간 26.06.20 현수막만 봐도 두근두근 하네요
  • 작성자바다아라 | 작성시간 26.06.20 부산 명지쪽엔 2주쯤 걸려있다가 지난 화요일에 빼버렸더라구요
  • 작성자페이지원 | 작성시간 26.06.21 헉~울집앞인데 저 자리보다
    주례역1번출구쪽이 사방팔방 뻥 뚤려서 다 잘 보이는곳인데 왜 저기다 달았을까요 ㅠ
    선거현수막부터 모든 현수막 1번출구쪽에 다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