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자수다

서울콘서트 2번 가시나요?

작성자깨비|작성시간26.06.20|조회수481 목록 댓글 29

담주 서울콘 총 4번인데
토욜도 일욜도 모두 가시나요 ?
둘다 티켓팅해두었는데
(늦게 예매해서 실은 좋은 좌석 잡으려고 엄청 들락날락했어요)
신입이라 하고보니
토욜은 D1이고 일욜은 C2인데요.
토욜은 꼭 갈건데
보니까 일요일 C2가 팬덤석이네요.
일욜 취소하려니 2층 맨 앞이라 아깝기도 하고요.
고민중이에요 흑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까칠한천사 | 작성시간 26.06.20 깨비 저도 안양콘이 첫덕질 콘서트였어요 하물며 저는 3월달에 척추신경 수술도 했어요 그럼에도 두번본거 후회없음다 목도 다쉬어서 아직 제목소리가 돌아오지도 않았어요 그래도 또 보고싶어서 서울콘도 아시는분 도움으로 좋은자리 배정받아 일요일날 막콘 가는거예요 혹시 뵙게되면 우리 인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깨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까칠한천사 우와. 저도 발목수술했어요. 지금은 걸을 순 있는데 재활중이라. 남편 모르게 다녀와야해요. 네 ~ 학자님들 만나면 넘 반가울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까칠한천사 | 작성시간 26.06.21 new 깨비 건강 잘챙기시고 서울콘에서 뵙게되면 반갑게 인사하고 우리 목터져라 성리 님 응원합시다 그나저나 발목 빨리 재활해서 나으셔야겠네요 화이팅해요 성나잇 하시구요^^
  • 작성자흥흥 | 작성시간 26.06.20 ㅎ맞아요^^ 한번 보면 두번세번 올콘 보고 싶을거예요^^
    안양 첫콘 1시부 보고 안양6시부 보고 싶었는데 담날 성리님 충주행사 버스 타고 가고 오고 해야해서 에너지 비축하려 6시부 못본걸 넘 후회합니다ㅜ
  • 답댓글 작성자깨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어머나. 이럴줄 알았으면 1시 6시 2개를 예약했어야 했군요 선배학자님들 말씀 명심하고 이틀 고고하겠습니다. 감사해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