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자수다

창원콘 1부! 지금까지 이런공연은 없었다?

작성자다구지기|작성시간26.06.20|조회수1,036 목록 댓글 48

안녕하세요~^^
오늘 창원콘 1부 직관 후기입니다^^

저는 돌출무대 왼쪽 귀퉁이에서 관람했는데
결론은 완전 최고의 자리였습니다^^
중앙무대도 나름 잘 보이고
돌출무대는 가수들의 땀방울, 숨소리 까지 다볼수 있었네요 ㅎ(거짓말 살짝 보태서ㅎ)

오늘 공연
초대가수 이대한, 최우진, 은설,한율,태웅
모두들 탑7 못지 않은 열성과 진심을 다한 모습에 박수를 보냅니다
다들 노래를 정~~~말 잘하시더라구요~


소실적 콘서트는 꽤 가봤지만
오늘처럼 신나고 시간 가는줄 모르고
가슴 터지도록 벅찬공연은 생애 처음인듯요!
너무나도 감동 ! 감명! 그 자체였습니다


우리 성리님!
오늘도 너~~~~무
완벽하고,섹쉬하고,귀엽고, 깜찍하고,애교스러운 무대!!💕
너무 감사드립니다👍👍👍

끝으로
소실적 덕질 못해본거 지금이라도 하는것에
암묵적 동의를 해준
우리 남의편님께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ㅋ

제 인생의 마지막 남자!
성리님을 알게 해준
성리학자님들께 무한 감사드립니다 🤗

그리고 지역장님, 부지역장님, 서포터즈,
진행도와주신분들 너무나도 수고 많으시고
고생하셨습니다
가수 못지 않게
오늘은 여러분들이 주인공이십니다!!

행복한 저녁 되세요♡
❤️🩷🧡💛💚💙🩵💜🤎🤍❤️🩷🧡💚💙🩵

앗~ 그리고 출연자 중 한분 벗었습니다(?)

궁긍하신분들은 콘서트 보러 꼭 오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소굿 | 작성시간 26.06.20 글에서 사랑이느껴지시네요~^^
  • 작성자동은 | 작성시간 26.06.20 울산콘 기다리는 학자입니다~^^
  • 작성자깨비 | 작성시간 26.06.20 으앗. 담주 서울콘 완전 기대되어요. 눈 깜빡하면 1주일 지나갔으면 싶네요. 소식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산과바다2 | 작성시간 26.06.21 서울콘 기다리고 있어요
    그때 만나요
  • 작성자수정라온 | 작성시간 26.06.21 다구지기님 ~ 성리님 콘서트 너무즐겁게 보신것 같아 성리학자로써 저도 행복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