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자수다

학자들 너무 좋아~~ 너무 예뻐서~~

작성자그린나래|작성시간26.06.20|조회수861 목록 댓글 7

성리님이 창원콘서트로 바쁜 와중에
인스타 스토리에 우리 학자들에게
사랑 고백하셨네요~^^

고마움을 표현하면서.. 실시간으로
사랑 고백하는 이런 남자 어때요? ㅎㅎ

아래 동영상 소리키우고 확대 눌러서 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반짝반짝 | 작성시간 26.06.20 성리님이 너무좋아
    너무 예뻐서~
  • 작성자오키도키 | 작성시간 26.06.20 ㄱㄱ ㅑ ㅇ ㅏㄱ
    너무 이뻐요~
    우리도 사랑해~♡♡♡
  • 작성자띵꼬야 /서울 | 작성시간 26.06.20 ♥️
  • 작성자헤나(서울) | 작성시간 26.06.20 모나리자 날아올라 라 쁑~~~~~
    성리 님 대박 화이팅 롱~~~~ 롱 런 해요
    열응 합니다 오래 오래 지치지 말구 오래 오래 파이팅 홧팅 아자아자 화이팅!!^^♡♡♡♡♡♡♡
    인내 하자 이기자
  • 작성자시아 | 작성시간 26.06.20 너ㅡㅡㅡ무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