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리님이 창원콘서트로 바쁜 와중에
인스타 스토리에 우리 학자들에게
사랑 고백하셨네요~^^
고마움을 표현하면서.. 실시간으로
사랑 고백하는 이런 남자 어때요? ㅎㅎ
아래 동영상 소리키우고 확대 눌러서 보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반짝반짝 작성시간 26.06.20 성리님이 너무좋아
너무 예뻐서~ -
작성자오키도키 작성시간 26.06.20 ㄱㄱ ㅑ ㅇ ㅏㄱ
너무 이뻐요~
우리도 사랑해~♡♡♡ -
작성자띵꼬야 /서울 작성시간 26.06.20 ♥️
-
작성자헤나(서울) 작성시간 26.06.20 모나리자 날아올라 라 쁑~~~~~
성리 님 대박 화이팅 롱~~~~ 롱 런 해요
열응 합니다 오래 오래 지치지 말구 오래 오래 파이팅 홧팅 아자아자 화이팅!!^^♡♡♡♡♡♡♡
인내 하자 이기자 -
작성자시아 작성시간 26.06.20 너ㅡㅡㅡ무 좋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