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리자 발매전에 멜론에 안드로이드 1,2를 차례대로 했을때 공지대로 순서가 됬는데 6시 이후에는 중중간에 모나리자가 들어갔어요
죄송한데요 스밍 순서 시간 순서태로 한 번만 부탁드려요.
제가 많이 서툰가봐요
다음검색
모나리자 발매전에 멜론에 안드로이드 1,2를 차례대로 했을때 공지대로 순서가 됬는데 6시 이후에는 중중간에 모나리자가 들어갔어요
죄송한데요 스밍 순서 시간 순서태로 한 번만 부탁드려요.
제가 많이 서툰가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