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자수다

기다리고있습니다

작성자주세요|작성시간26.06.20|조회수1,745 목록 댓글 38

콘서트 잘끝났구유
퇴근길
가수님
기다리고있습니다
오늘이밤 떼창하면서요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럴싸 | 작성시간 26.06.20 오늘 창원콘
    진짜 재밋고 즐거운
    우리 멋찐 성리님
    말해모해
    서울콘에서 만끽해보세요 ~~
    우리가수님의 아주 믓찐모습을 ~~
  • 작성자나르강쥐(창원) | 작성시간 26.06.20 창원콘서트 1부2부 가수님 보고 퇴근길도 보고 학자님들 과 함께 행복하고 최고의 날이였어요 학자님들 조심히 귀가하세요
  • 작성자미소굿 | 작성시간 26.06.20 학자님들 늦게까지 고생많으셨습니다
  • 작성자동백부산 | 작성시간 26.06.20 학자님들 존경 합니다
    감사 해요~~~
  • 작성자성리공쥬 | 작성시간 26.06.21 new 창원콘 1부보고 아쉬워서 발길이 돌려지지 않아 다시 애타게 기다리다 퇴근길도 보고 왔네요 멋진 왕자님 실물로 봐서 너무 좋았고 멋진 무대로 좋은 추억을 선물해 주셔서 감사해용 성리님 학자님들 고생 많으셨고 함께하지 못한 학자님들도 수고 많으셨어요 오늘 퇴근길 안봤으면 잠도 못잘뻔 했어요 ㅋㅋ 좋은꿈 꾸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