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자수다

드라마 본방사수했는데... 안나왔어요 ㅋ

작성자그린나래|작성시간26.06.20|조회수762 목록 댓글 31

모나리자 ost 오늘 발매한 이유가 있을거라서 마지막 부분이나 예고편에 나올줄 알았더니 ㅋ

우리들이 시청률만 높여줬지만.. 내일도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본방사수할듯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로지1 | 작성시간 26.06.20 마지막에 노래 나왔는데요
  • 작성자혜뚜기 | 작성시간 26.06.20 낚시 싫어하는데~~ㅋ
  • 작성자예쁜콩 | 작성시간 26.06.20 저도 이 드라마 안보던건데 본방사수 지키면서 봤는데 안나오네요 ㅠ
  • 작성자성리축복 | 작성시간 26.06.20 오늘안나왔네요
  • 작성자성공하리 (서울) | 작성시간 26.06.20 진짜 억지로 보았는데 말이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