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자님들~~~! 전설의 탄생 성리님편은 도대체 어디서 볼 수 있을까요~~?? 다시보기 아무리 찾아도 탑7편만 볼 수 있고, 성리님편은 다시보기가 없어요...ㅠㅠㅠㅠ
또 보고 싶은데.... 오늘 창원 콘서트 다녀와서 우리전설 손도 잡아보고!!!! 심장이 튀어나오는줄 알았어요.... 🥰 휴우증에 지금 계속 성리앓이 중이라 계속 성리님만 보고 싶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현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네~~너무 좋아 기절할뻔 했어요~~^^ 저는 돌출무대 젤앞자리라 가수님들 밑에 내려 오셨을때 손 잡아 주셨어요!!!
자리가 명당이었어요~!!!!
전 오늘 잠 못잘듯...ㅠㅠ
우리 성리 가수님 손도 부드럽더라구요^^♡♡♡ -
작성자핑크공주님 작성시간 26.06.20 축하합니다.그 귀히신 분의 손을 잡아보시고요.
-
답댓글 작성자현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맞아요~! 그 귀하신분 손을 잡아보다니... 그냥 스친것도 아니고 지나가며 꼭 잡아 주셨어요~~~^^♡♡♡
-
작성자해 달 작성시간 26.06.20 성리님 다른 영상 보고있어요 자겟을 곱게벗어 거칠게 던지는 모습 좋았는데 다른가수들과다르죠 이젠 모두함께 찍칙 하게 보임 어떡하징잉잉 따라가면 안되는데 .
-
작성자홍매화1 작성시간 26.06.20 집마다 틀린거 같아요 채널이. 저는 16번 엠비엠. 무전 재방 볼수 잇는 방송대 틀리지만
저희집. 엘지 인데 87. 152. 97. 이거
삭 느름 나오드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