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학자수다

AI 울 성리님꺼 만들어 봤는데..

작성자잔망둥리|작성시간26.06.20|조회수711 목록 댓글 16

하.. 진짜 너무 귀엽네용 ㅜㅜ 심장이
진정이 안되네용 이거 우짜죠?
울 애기같은 성리님 이뻐 살겠어용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9 영구 | 작성시간 26.06.20 하~~~~~~~~~멋지네요
    청춘으로 다시 소녀 감성을 느껴봅니다
  • 작성자희주짱 | 작성시간 26.06.20 왕~~~넘나이뻐요♡♡♡
  • 작성자아이리스(경기) | 작성시간 26.06.20 귀염둥이 맞네요~~
  • 작성자미소굿 | 작성시간 26.06.20 아공~구여워여!
  • 작성자하얀의상실 | 작성시간 26.06.21 new 청원콘서터 넘맛진 성리가수님 공연잘보고왔어요 멋진꽃길만걸어가시길 항상 응원할께요 퇴근길은먼길이라못보고왔어요~~성리가수님 화이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